혼합현실(MR)
더블미
혼합현실(MX)
더블미
2015년 설립된 더블미는 실제 사람 및 동물과 같이 움직이는 대상체에서 홀로그램을 촬영하는 볼류메트릭 비디오 캡처(Volumetric Video Capture) 기술 개발 스타트업이다. 또, 개인이 한 대의 3D 카메라만으로도 실시간 고품질 홀로그램을 촬영할 수 있는 기술인 홀로포트(HoloPort)를 추가 개발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홀로그램을 실시간 생성하고 공유하는 ‘소셜 홀로그램 현실(Social Holographic Reality)’ 서비스 플랫폼 ‘트윈월드(TwinWorld)’를 운영 중이다. 가상과 현실이 혼재하는 대규모 혼합현실 공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더블미는 BT, 도이치텔레콤, LG U+, MTS, AIS, Optus 등 12개 주요 글로벌 통신사와 5G 홀로그래픽 텔레프레젠스 플랫폼 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BT, 페이스북 등 글로벌 ICT 기업들이 차세대 통신 인프라 개발을 위해 진행하는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 'TEAC'에 유일한 한국 기업으로 선정되어 5G 홀로그래픽 텔레프레젠스의 유럽 내 실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Others
(주)선을만나다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3길 41 골드빌딩 3층
Tel. 02 739 4931
Fax. 02 739 4933
Email. all@meetthesun.co.kr
Copyright© 2020 MEETTHESUN ALL Rights Reserved